삼성전자가 신규  IP 네트워크 제품 라인업을 앞세워 기업 통신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20일 DDoS, 웜 등의 네트워크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할수 있는 새로운 보안스위치 제품을 앞세워 최근 IP 텔레포니와 보안 솔류션 도입을 추진하는 기업 통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기업통신 시장은 IP 텔레포니 도입이 일반화되고 있고 일반통신 시장에서도 IPTV와 인터넷전화 가입자가 본격적으로 확산되어 있어 LP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시장의 인식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삼성전자는 보안스위치 제품 '유비게이트 iES4200 시리즈' 를 출시해서 확대되고 있는 시장 수요에 즉각 대응할수 있는 체제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유비게이트 iES4200 시리즈'는 고성능 ASIC 기반의 보안 기능을 탑재한 L2 스위치 제품으로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전화, IPTV 등 IP 네트워크 기반 서비스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개인 PC와 인터넷 전화에 직접 연결할 수 있어 사용자 접점으로부터 유해 트래픽의 감염과 확산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신종공격이 나올때 마다 별도로 소프트웨어 입데이트할 필요가 없고, 유해 트래픽 발생시에도 해당 트래픽만 선별하여 차단할수 있어 관리가 매우 편합니다.

 

"유비게이트 iES4200"공공기간이나, 금융쪽 기업 뿐더러 모든 기업이나 일반 가정에서도 유용하고 편리하게 쓰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Posted by secu153

댓글을 달아 주세요